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제주

수국을 만나려 떠난 제주여행(8) - 마노르블랑카페

 

알뜨르비행장에서 오늘 일정의 마지막 코스인

마노르블랑 카페를 찾게 된다  ( 2022.6.10 )

가는 길에는 산방산이 내내 보이고 추사김정희 선생의 유배지도 보이며

안산 역시 보인다

주차장에는 이미 온 차량으로 가득했다

겨우 주차하고는  입장료 4,000원을 내고는 입장하게 된다

 

 

카페 건물도 화이트로 아름답게 보여진다

 

 

 

탐방로 사이마다 수국을 보려 온 이들로 붐비고 있었다

 

 

 

 

 

 

 

온갖 색상의 수국은 그 크기도 마치 신부의 부케와도 같았다

 

 

 

 

 

 

 

 

 

 

 

꽃잎의 색상이 참 이색적이다

보랏빛과 붉은색이 반반으로 칠해둔 색상

물감으로 이 색상을 그려 낼수 있을까 ?

 

 

 

 

 

 

 

 

 

 

넌 참 좋겠다

누가 참 좋은것인가 ?

수국인가 아니면 수국을 보려온 우리인가 ㅎㅎㅎ

뭇 사람들의 시선을 모우는 수국이 그런듯 하다

 

 

 

 

 

 

 

 

 

 

 

 

 

 

 

 

 

 

 

 

 

 

수국은 토양에 따라 꽃 색상이 다르다고  하는데 이곳은

지척에도 여러가지 색상의 수국이 꽃을 피우고 있었다

 

 

 

 

 

 

나무와 돌 또 석축사이에 수국이 피어나 더욱 고상하기까지 한다

보통 석축 사이엔 영산홍을 심는데 이곳 제주에는 수국을 많이 식재 해 두었다

 

 

 

 

 

 

 

 

 

 

 

 

 

 

 

 

 

 

 

 

 

 

 

 

 

 

수국이 너무도 화려하고 아름다워 어느 신부,신랑이 웨딩촬영도 하고 있었다

 

 

 

 

 

 

 

 

 

 

 

 

 

 

 

 

 

 

 

 

 

 

 

 

 

 

 

삼색버드나무 사이로도 수국이 여러 색상으로 우리의 시선을 잡아 둔다  

 

 

 

수국수국하며 마노르블랑카페 주변을 잘 보게 되었다

여지껏 본 수국 중에 제일 아름답게 조성해 둔 마노르블랑카페에서

커피와 티를 마쉬면서 여행 3일째를 이렇게해서 끝나게 된다

입장한 분에게는 입장료를 공제한 커피 대금을 받게 된다

남은 여행을 위해 한림쪽으로 향하고 있을적엔 이미 노을이 지고 있었다

그 아름다운 풍광은 우리 부부의 마음을 더욱 행복하게 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