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서울·경기

일산 호수공원에는 꽃빛축제가 열려 2015년의 대미를 장식하게 되었다

 

 

 

 

 

 

 

 

연말에 일산에 가게 되었다

일전에 블친이신 푸른하늘(여행)님이 포스팅 해 주셨어 알게 된

호수겨울 축제장을 들리게 되었다

한 해를 보내는 그야말로 歲暮이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이 한다는

부푼 마음에 들떠 있는 기분이다

 

옆지기와 같이 찾은 일산 호수공원에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꽃빛 축제장을 메우고 있었다

그리고 공연이 있어 호수의 적막을 깨고 요란 스러웠다

저녁 7시가 되니 호화롭고 환상적인 불꽃놀이도 10여분 전개 되는데 

연말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케 했다 

 

 

 * 호수겨울꽃빛축제 :  2015. 12. 18 ~ 2016. 1. 10

            불꽃놀이 :  2015. 12. 24,  12. 31 저녁7시 ( 단 두차례 )

   장      소 :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저녁 7시가 되니 호수 상공에서 화려한 불꽃이 피어 오르는데  정말 환상적이였다

온 고양시민들은 환호성을 지르게 되고 불꽃놀이에 황홀경에 빠지게 된다

물론 나와 옆지기도 마찬가지이다

10여분 밤 하늘을 수 놓은 불꽃놀이를 보고는 다음 약속 장소로 발걸음을 옮기게 되었다

( 손삼각대로 담은 사진이라 좀 그러네요 ㅜㅜ )

 

 

 

 

 

 

 

 

 

 

 

 

 

 

 

 

 

 

 

 

 

 

 

 

 

 

 

 

 

 

 

 

 

 

 

 

 

 

 

 

 

 

 

 

 

 

 

 

 

 

 

 

 

 

 

 

 

 

 

 

 

 

 

 

 

 

 

 

 

 

 

 

 

 

 

 

 

 

 

 

 

 

 

 

 

 

 

 

 

 

 

 

 

 

 

 

 

 

 

 

 

 

 

 

 

 

 

 

 

 

 

 

 

 

 

 

 

 

 

 

 

 

 

 

 

 

 

 

 

 

 

 

 

 

 

 

 

 

 

 

 

 

 

 

 

 

 

 

 

 

 

 

 

 

 

 

꽃빛축제와 불꽃놀이에 2015년 막을 내리게 되었다

블친이신 푸른하늘(여행)님의 정성어린 포스팅으로 잘 알게 된것에

감사 드리게도 된다  올 한해도 블친간에 서로의 글을 공유하면서 많은 정보를 얻고

공감대를 가지게 되리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