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하와이여행기

하나우마베이로 가는길에 만난 이곳에 머물고 싶었다 / 하와이여행 14

 

 

 

 

 

 

하와이 여행의 4일째이다  ( 2014. 10. 3 )

이제 내일이면 이곳 하와이를 떠나야 한다

벌써 아쉬움을 느끼면서 오늘은 좀 더 멋진 하와이 관광을 하자고

가족은 화이팅을 외치게 된다

 

 

 

 

 

 

 

 

 

 

우리가 묵고있는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항상 많은 관광객으로 북적 된다

로비 가는 길에 예쁜 앵무새가 있었다

" 안녕하세요 ,  주인님 "

" 오늘은 어디로 모실까요 ? "

그렇게 말 하기를 시켜도 따라 하진 않는다 ㅎㅎ

 

 

 

 

 

키 큰 야자수를 둘레에 두고 있는 야외 수영장은 아직 아무도 없었다

우리 가족은 렌트카를 몰고는 

하와이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 하나우마베이 " 로 가게 된다

 

 

 

 

 

 

 

 

 

 

 

 

 

 

 

 

하나우마베이에 가기전에 들린 조그마한 포구

카할라 ( Kahala ) 에 들리게 된다

여기서 우린 아침 식사를 하게 된다

식사를 주문 해 두고는 포구 주변을 보게 되는데  포구의 모습이 너무도 아름다웠다

 

 

 

 

 

 

 

 

 

 

에메랄드빛의 물 색상이며 야자수가 포구 주변에 늘어서 있는 풍경

나는 감탄하면서 한 동안 바라다 본다

 

 

 

 

고급스런 요트들이 정박 해 있었다

저 요트를 타고 서핑을 하려 간다면 얼마나 좋을까

샌디비치나 다이아몬드헤드비치에서 ......

 

 

 

 

갑짜기 스콜이 내린다  그리고는 금방 비는 그친다

비가 그친 그곳에는 일곱색의 무지개가 선명히 하늘에 그려진다

정말 아름다운 정경이요 자연의 신비로운 현상이 아닐수 없었다

 

 

 

 

 

 

 

 

 

 

 

 

 

 

 

 

 

 

 

 

 

 

 

 

 

 

 

 

 

 

 

 

 

 

 

 

나의 귀요미 우진이 뭘 그래 보는지?

장난감 망원경으로 보느라 정신이 없다  ㅎㅎ

 

 

 

 

 

 

 

 

 

 

 

 

 

 

 

아름답기 이를데 없는 아름다운 포구에서 아침식사를 하고는

하나우마베이로 떠나게 된다

이렇게 풍광이 아름다운곳에서 요트를 타고 바다로 가고

열대어를 보기 위해 하나우마베이에 가서 스노클링을 한다면 얼마나 좋을까 ? 

하는 생각도 하게 된다

 

하나우마베이로 가는 도로에서 한반도 지도마을도 보게 되고

코코헤드도 보지만 사진을 담을수가 없었다

하나우마베이에 가서 스노클링이나 즐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