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충청

하늘물빛정원은 여행자가 쉬어 가기 너무도 좋았다

월영산출렁다리를 다녀 오는길에 점심도 먹어야겠고 했어 들린곳은

하늘물빛정원이다 ( 2022. 8.25 )

역시 금산군에 자리하고 추부IC에서 가까운곳인지라 귀가길에 들리게 된다

예전에 - 코로나 발생전에 - 찜질방도 하고 몇 차례 온 곳이다

 

 

주차를 해 두고 하늘물빛정원을 둘려본다

참숯가마찜질방이 참 좋았는데 지금은 좀 그러긴 하다 ( 코로나로인해 )

 

 

하늘물빛정원의 안내도를 먼저 보게 된다

앞으로의 예정이 이채롭다

짚라인이 있고 숙박시설이 관심이 가게 된다

얼른 완공 되었으면 한다

 

 

점심을 먹어야하기에 먼저 머들령 식당에 들리게 된다

이곳 식당은 이색적이다

건물이 거대한 몽골식 게르이다

입장하니 안이 쾌나 넓게 보인다

 

 

이제 금강산구경도 식후경이라 식사후인지라 주변을 둘려본다

 

 

 

하늘 장어집도 있었다

진작에 알았다면 장어구이를 먹을걸 ㅎㅎㅎ

연향한정식당도 있었다

 

 

본관 안에는 다양했다

허브샆도, 카페밀,열대식물원이 있어

커피 한잔을 기울면서 쉬기도 한다

 

 

 

 

 

 

어린왕자도 사막여우도 시선을 머물게 한다

 

 

 

 

 

 

 

열대식물원에는 각가지 식물이 자라고 조형물도

시선을 모우게 한다

 

 

카페는 여러군데 자리하고 있었다

휴카페도 자리하고

그 앞에는 라이브광장카페도 있었다

 

 

또 하나는 글램핑이 한켠에 있었다

미리 예약하고 입장하면 되리라 본다

 

 

이제 정원을 걷게 된다

아직도 남아 있는 능소화가 나와 눈맞춤을 하게 된다

 

 

 

 

 

 

정원 옆은 저수지이다

산이 있고 정원이 있는 그곳에 저수지는 아름다운 호수가 된다

물빛이 아름다워 이곳에 하늘물빛정원을 오픈했나 보다

 

 

지금은 작약도 장미도 모두가 낙화 되었지만

목수국만이 외로움을 달래준다

 

 

하늘물빛정원을 여기저기를 산책하게 되고

중식도 해결하고 카페에서 커피를 음미도 했다

좌측은 만인산을 우측은 식장산을 오르게 되는 이곳은

누구나 쉬어가기에 아주 좋은곳임을 다시 생각하면서

귀가길에 오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