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기/세종특별자치시

벚꽃 나들이를 하게 된다 - 세종시 조천변

 

봄나들이를 나서게 된다

어딜갈까하다 가까운 조치원 조천으로 가게 된다

지금쯤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 있을 조천이 먼저 떠 오르기때문이다

조천 둑에 이르니 정말 벚꽃이 만개 해 있었다

지난해보다 개화가 좀 늦은 편이였다

둑은 온통 벚꽃이 연분홍빛으로 물들어 있었다

양 둑에는 수십년 된 벚나무가 있어 봄이면 시민들에게 화사한 모습으로

눈과 마음을 밝게 해 주고 있다  ( 2022.4.8 )

 

 

 

 

 

 

 

 

 

 

 

 

 

 

벚나무의 가지는 조천(鳥川) 강을 향해 늘어져 있다

그 가지엔 하얀빛이며 분홍빛의 벚꽃이 탐스럽게 피어 나 있다

 

 

 

 

 

 

애완견을 데리고 온 한 아가씨가 개와 함께 사진을 담고 있었다

강아지도 봄을 즐기려고 하는가 보다

 

 

 

 

 

 

 

 

 

 

벚꽃 구경도 하고 건강을 위해 걷는 이들도 많았다

어느새 많은 나무와 풀들은 초록빛을 띄우고 있었다

 

 

 

 

 

 

 

 

 

 

 

 

 

 

 

 

 

 

새롭게 돋아난 잎에는 보라빛의 작은 꽃이 시선을 잡아 둔다

봄은 어느 하나 아름답지 않은것이 있겠는가  

 

 

 

 

 

 

 

 

 

 

 

 

 

 

벚꽃나들이는 오늘이 처음이다

4월이 가기전에 또 벚꽃이 엔딩하기전에 많이 다녀야하는데 ......

봄은 만물을 소생시켜 신천지를 만들게 한다

이 좋은 계절에  무엇인가 이루고 싶은 심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