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나의 앨범

* 사랑하는 宇振이 돌 사진 *

 

 

 

 

 

 

 

 

 

 

 

 

 

 

 

 

 

 

 

 

 

 

 

 

사랑하는 나의 손자 宇振이의 돌 기념 사진을 담았다

 

생후 2개월부터 우리집에서 키우고 주말에는 또 애들이 데리고 가는 생활의 연속이다

 

그러는 가운데 무럭무럭 자라나는 모습을 보니 넘 행복하다

 

누가 그랬는가 ?

 

" 일생동안 인간이 세번 미친다고 했다

 

첫번째는 어릴적에 오락에 미치고,

 

두번째는 젊을때 일에 미치고,

 

세번째는 노년에 손자 보고 싶은것에 미친다 "

 

아마도 그런것인가

 

때로는 힘들고, 짜증도 나고, 내 시간이 없을적도 있지만

 

자라나고 재롱을 피우는것을 볼때는 이 세상에 무엇보다 행복한것이다

 

부디 건강하게 자라고 자라나서 훌륭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

 

우진아 ~~~  사랑해 ^^

 

 

 

72